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아이디

대표전화   02-487-7542

실시간전화
카카오톡




진료시간

top버튼

Total 112건 1 페이지
  • 주름/리프팅 20대인데 뉴 써마지를 받아도 되나요?

    뉴 써마지 치료는 노화와 주름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간혹 나이 든 사람만 치료한다는 생각을 가지실 수도 있으나, 노화는 시작되기 전부터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령이 낮은 분들은 전용 TIP을 적용해 미세한 주름과 피부 처짐을 개선하고 예방해주는 효과를 보여 시술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 체형관리 PPC 지방파괴주사

    º 링크 : http://skin_13.flv

     

    PPC는 우리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 성분입니다. 이것을 지방에 주사했을 때 지방에 강력한 파괴 작용을 하기 때문에 deoxycholate는 지방세포를 직접 파괴해서 자기의 임파계와 혈관계를 이용, 자연 배출시킴으로서 단지 지방세포 크기만 줄이는 기존의 지방분해 주사와 차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PPC 주사는 지방뿐만 아니라 섬유와 모세포도 자극하기 때문에 자신의 결체 조직도 다시 재생시켜서 피부의 탄력을 높여줌으로서 지방흡입 후에 처져있는 피부의 리프팅에 많은 자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PPC주사 후 2~3 주부터 자신의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대개 지방은 6주에서 8주까지 줄어들기 때문에 한 달에서 두 달 사이로 반복적인 주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PPC주사는 지방흡입과 비교해서 많은 장점이 있는데 우선 마취가 필요없고 부작용이 적기 때문에 안전하게 시술 할 수가 있고 시술 후에 바로 일상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간단히 점심시간 등을 이용해 주사를 맞으시실 수가 있습니다.
     

  • 체형관리 ppc와 클라투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ppc주사는 콩에서 추출한 지방 분해 약물을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원리입니다.

    용해된 지방은 액체로 변해 땀과 소변 등으로 배출되는 안전한 주사제로,

    볼살, 이중턱, 팔뚝살, 복부, 허벅지 등 거의 모든 부위에 부분적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클라투는 체내 지방 세포가 추운 환경에 노출되면 자연 분해되는 원리를 이용한 냉동지방분해술로,

    지방의 세포 수 자체를 줄여준다는 점에서 ppc와 차이가 있습니다.

    영하 9도의 냉각 기운을 1시간 가량 시술 부위에 가해 지방세포를 사멸시켜 지방이 인체 밖으로 배출되도록 합니다.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운동, 식이 요법으로 해결하기 힘든 국소 부위의 비만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지방상태, 근육량, 셀룰라이트 등 각각의 유형에 맞게 ppc와 클라투를 병행 치료하면 효과가 더욱 극대화됩니다.

     

     

  • 여드름/흉터 PPx는 어떻게 작용 되는 건가요?

    쉽게 생각하면 진공청소기처럼 피부를 압력으로 끌어올려서 파장과 목표물 사이의 거리를 좁혀 놓은 후 빛을 쏴 줍니다. 그 때문에 주변 조직에 흡수되는 에너지가 5배 정도 감소해 주변 조직의 손상이 줄어들어 부작용과 거의 통증 없이 안전하게 치료가 됩니다.

     

    통증이 거의 없어 국소마취가 필요 없고 시술 부위에 젤을 도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시술보다 시술 시간이 짧은 편입니다.

     

  • 여드름/흉터 PPx는 여드름에만 좋은가요?

    PPX는 파란색 파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드름 치료에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기미, 제모, 안면 홍조 같은 각종 피부 질환 치료에도 매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모공에 들어찬 피지를 빨아내는 효과가 있어 피지선을 위축시켜 지저분해 보이던 모공이 깨끗해지고 크기도 줄어듭니다.

  • 주름/리프팅 PRP 자가혈 주사

    º 링크 : http://skin_14.flv


    PRP 자가혈 주사는 자신의 혈액 추출 후 원심 분리기를 이용하여 혈소판을 얻고 혈소판을 주사함으로서 자신피부의 재생을 돕는 치료입니다. 혈소판은 혈액을 응고하는 능력이외에도 여러 가지 성장인자를 분비함으로써 상처치유는 물론이고 노화된 피부의 재생을 돕고 잔주름을 옅게 만들며 피부톤을 밝게 합니다. 또한 모공수축에도 상당히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자기의 혈장을 잘 가공함으로서 자연필러의 역할을 함으로 꺼진 부분 즉 8자 주름이나 이마나 그리고 관자놀이 꺼진 부분에 주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PRP주사의 장점은 자신의 혈액이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알러지의 염려가 없는 자연치료의 가장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 기미/색소 VRM 레이저 토닝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어느 계절이든 해가 떠있는 시간대에는 꼭 선크림을 바르셔야 합니다.
  • 기미/색소 VRM 레이저 토닝으로 기미가 완전히 사라질까요?

    VRM 레이저 토닝으로 만족할만한 효과를 거두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미는 쉽게 재발될 수 있기 때문에 반복적인 햇빛 노출이나 피부노화로 재발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 기미/색소 VRM 레이저 토닝의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VRM 기미 레이저 토닝은 주 1회, 총10회를 기본 코스로 치료하며 80%이상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카본로션을 이용한 “소프트 레이저 필”, Vit-C 이온요법, 메디칼 케어 등과 함께 복합치료 시 더욱 빠르고 드라마틱한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타 [다한증/액취증]땀샘 흡인술은 무엇인가요?

    땀샘흡인술이란 최근에 개발된 새로운 다한증 치료법으로 피부를 3mm정도만 절개한 후 피부 진피쪽을 철저하게 긁어내고 지방 흡입관을 넣어 지방을 제거하므로 지방층과 진피층에 묻혀있는 아포크린 선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땀샘(에크린선)도 함께 제거되어 겨드랑이 다한증에도 효과적이므로 한번 수술로 액취증과 다한증 모두 치료할 수 있습니다.

     

    당일 진료 후 바로 수술이 가능하고 시술 시 통증이 거의 없고 절개부위가 작아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시술 후 하루 정도만 압박 붕대를 하고 그 후 샤워나 운동이 가능하므로 사회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 기타 [다한증/액취증]보톡스로 국소 다한증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보톡스로 다한증을 치료하는 시술 방법은 겨드랑이는 국소 마취 연고를 바르거나 마취없이, 손, 발의 경우는 손목과 발목에서 국소 신경 마취를 하고 1.5cm 간격으로 피내 주사를 놓게됩니다.

     

    치료의 효과는 대개 3일 후부터 시작하여 한달까지 제일 좋고 이후 점차 땀이 나기 시작해서 평균 6개월정도가 지나면 원상태로 돌아가게 됩니다.

     

    효과가 오래가는 사람 특히 겨드랑이의 경우는 1년간 유지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 기타 [다한증/액취증]어린아이도 액취증이 올 수 있나요?

    아포크린선은 사춘기 전까지는 기능을 않고 있다가 사춘기가 되면서 액취증 체질을 가진 사람에게서 성호르몬이 왕성해질 때 기능을 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액취증은 사춘기 이전에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포크린 땀샘은 95%가 겨드랑이 부위에 위치하고 나머지 5%는 귓바퀴주위, 항문주위, 유두주위, 배꼽주위 등에 위치합니다.

     

    따라서 귓바뀌 부위에 아포크린 땀샘이 있으므로 물귀지인 아이들 중에서 나중에 겨드랑이 부위에서 냄새가 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 기미/색소 기미 색소 때문에 루메니스 원 치료를 받았는데요. 얼마나 치료를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나요? 그리고 치료 …


    얼굴 전체를 기준으로 3~4주에 한번씩 1~3회 시술 받으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치료 후 뜨거운 욕탕에 들어가거나 심한 운동으로 땀을 내는 것은 피하시고, 치료 후 5일 정도는 마사지나 팩도 삼가세요.
  • 기미/색소 기미는 왜 생기는 건가요?

    기미는 다양한 크기의 갈색 색소반이 태양광선의 노출부위 특히 얼굴에 발생하는 질환을 말하며 태양광선에 대한 노출, 임신, 경구 피임약 등에 의하여 악화될 수 있습니다. 기미의 원인은 아직까지 정확히 밝혀져 있지 않으나 여성 호르몬과 자외선, 유전적 소인 등이 중요한 원인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주로 가임기의 여성에서 흔히 나타나지만 일부 남성에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대개 태양광선이 강한 여름철에 악화되며 겨울에는 호전되는 경향을 보입니다. 기미는 여러 가지 임상 양상을 보이나 대개 임상적으로는 세 가지로 분류하며 뺨, 이마, 윗입술, 코, 턱 등을 침범하는 얼굴중심형 뺨과 코를 침범하는 광대형 아래턱부위를 침범하는 하악형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 색소의 분포 위치에 따라 조직학적으로는 표피형, 진피형, 혼합형으로 나누기도 하며 색소의 위치에 따라 치료 반응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 주름/리프팅 기존 지방이식과 미세지방리프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존 지방이식은 1층에 다량의 지방을 주사하기 때문에 혈관이 자라 들어가지 못해 괴사되어 흡수됩니다.

     

    그러나, 저의 Hus-hu 미세지방리프팅은 지방 분리시 멸균시스템인 클린벤치에서 모든 작업이 이루어져, 전문적으로 자가지방을 분리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분리된 지방은 섬유조직의 구성성분인 콜라겐과 같은 탄력물질을 더 많이 분비 유도하기 때문에 더욱 생착률이 높습니다. 또한 피부의 여러층에 적은 단위로 지방을 골고루 이식하기 때문에 생착율이 높아지며 균일하고 부드러운 윤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