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아이디

대표전화   02-487-7542

실시간전화
카카오톡




진료시간

top버튼

Total 26건 1 페이지
  • 기미/색소 VRM 레이저 토닝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어느 계절이든 해가 떠있는 시간대에는 꼭 선크림을 바르셔야 합니다.
  • 기미/색소 VRM 레이저 토닝으로 기미가 완전히 사라질까요?

    VRM 레이저 토닝으로 만족할만한 효과를 거두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미는 쉽게 재발될 수 있기 때문에 반복적인 햇빛 노출이나 피부노화로 재발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 기미/색소 VRM 레이저 토닝의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VRM 기미 레이저 토닝은 주 1회, 총10회를 기본 코스로 치료하며 80%이상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카본로션을 이용한 “소프트 레이저 필”, Vit-C 이온요법, 메디칼 케어 등과 함께 복합치료 시 더욱 빠르고 드라마틱한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미/색소 기미 색소 때문에 루메니스 원 치료를 받았는데요. 얼마나 치료를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나요? 그리고 치료 …


    얼굴 전체를 기준으로 3~4주에 한번씩 1~3회 시술 받으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치료 후 뜨거운 욕탕에 들어가거나 심한 운동으로 땀을 내는 것은 피하시고, 치료 후 5일 정도는 마사지나 팩도 삼가세요.
  • 기미/색소 기미는 왜 생기는 건가요?

    기미는 다양한 크기의 갈색 색소반이 태양광선의 노출부위 특히 얼굴에 발생하는 질환을 말하며 태양광선에 대한 노출, 임신, 경구 피임약 등에 의하여 악화될 수 있습니다. 기미의 원인은 아직까지 정확히 밝혀져 있지 않으나 여성 호르몬과 자외선, 유전적 소인 등이 중요한 원인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주로 가임기의 여성에서 흔히 나타나지만 일부 남성에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대개 태양광선이 강한 여름철에 악화되며 겨울에는 호전되는 경향을 보입니다. 기미는 여러 가지 임상 양상을 보이나 대개 임상적으로는 세 가지로 분류하며 뺨, 이마, 윗입술, 코, 턱 등을 침범하는 얼굴중심형 뺨과 코를 침범하는 광대형 아래턱부위를 침범하는 하악형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 색소의 분포 위치에 따라 조직학적으로는 표피형, 진피형, 혼합형으로 나누기도 하며 색소의 위치에 따라 치료 반응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 기미/색소 듀얼프락셀은 기존의 프락셀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기존의 프락셀은 단일 파장으로 패인 흉터 등 주로 흉터에 작용했다면, 듀얼프락셀은 1550nm, 1927nm의 두 가지 파장을 사용하여 여드름, 여드름흉터 및 기미, 색소, 주름 등 전체적인 피부 재생에도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1550nm 파장은 피부 깊은 층까지 침투하여 여드름흉터, 수술흉터 등의 피부 속 질환 뿐 아니라 잔주름 개선 효과도 느낄 수 있습니다.

    1927nm 파장은 주로 표피 층에 있는 색소를 치료하여 피부톤을 한층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듀얼프락셀은 듀얼프락셀 전용 팁을 사용하여 얼굴의 다양한 굴곡과 넓은 면적에도 효과적으로 치료가 가능한 레이저 장비입니다.

  • 기미/색소 레이저 토닝 시술 후 얼굴에 딱지가 생기나요?

    레이저 토닝은 사회 생활에 지장이 없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치료 후 딱지가 생기지 않아 사회 생활을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시술입니다.

     

    후즈후에서 레이저 토닝은 주로 기미 치료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멜라민 색소의 영향으로 발생되는 기미에는 자극이 심하지 않은 레이저 시술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딱지가 생길 정도의 약간은 강한 레이저 시술로 할 경우 시술 후 생긴 딱지가 떨어지면서 새로운 피부조직에서 멜라민 색소가 더 활성화될 수 있기 때문에 기미의 증상일 경우 레이저 토닝으로 치료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 기미/색소 레이저로 치료하게 되면 아프지 않을까요?

    후즈후 클리닉에 구비된 치료 레이저 들은 통증에 대한 부분들을 기존의 레이저들 보다 많이 절감시킨 레이저 기구들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통증에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 레이저 치료 전 마취 연고제를 바르고 시술하게 됩니다. 마취 연고제를 바른 후 20~30분 정도 후에 시술하게 되면 통증은 거의 느껴지지 않게 됩니다.

  • 기미/색소 루메니스 원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가요?

    시술 직후 기존의 색소침착이 보다 짙어지고 딱지가 생길 경우가 있습니다만 화장과 같은 일상생활에 지장은 없습니다. 다만 사우나, 수영 등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기미/색소 루메니스 원과 타 IPL과는 어떻게 다르나요?

    우선 컷 오프할 수 있는 필터의 종류가 몇 개나 되느냐 하는 것이고 대부분의 IPL은 2-4개의 필터를 이용하지만 최신 루메니스 원은 7-8개의 필터를 이용하여 보다 세분화된 치료가 가능합니다.


    자동 냉각장치가 있는지가 또한 중요합니다. 루메니스사의 IPL은 냉각장치가 장착되어 있지만 타 기종의 일부는 냉각장치가 없습니다. 쿨링이 안되므로 화상의 우려가 높고 IPL을 한 샷 쏘고 얼음으로 식히고 또 한 샷 쏘는 진풍경도 볼 수 있습니다. 루메니스 원은 이중으로 냉각장치가 되어 있어서 더욱 안전합니다.

  • 기미/색소 루메니스 원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콜드 젤을 치료부위에 바른 후 냉각장치가 되어 있는 팁으로 얼굴 전체에 빛을 쬐게 됩니다. 시술 동안은 약간 따가우며 각각의 시술은 2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보다 나은 결과를 위해 3주 간격으로 5회 치료를 권장하며 미백관리를 병행하시면 더욱 더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기미/색소 몸에도 주근깨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 치료가 가능할까요?

    먼저 몸에 생긴 주근깨 비슷한 것들이 여드름 후에 남은 색소 침착인지 주근깨인지 정확한 진단이 필요 합니다.

     

    진단에 따라 스케일링 치료 또는 미백 관리로 증상이 호전될 수 있으니 내원하여 진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기미/색소 안면홍조 치료방법이 있나요?

    안면홍조증의 치료 원칙은 세 가지입니다.

     

    첫째, 얼굴이 붉어질 수 있는 자극을 가능한 피하려고 노력하는 것이고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둘째, 혈관이 늘어남으로써 눈에 안보이게 피부 속에서 염증이 생기는데 이처럼 염증이 생기면 혈관이 더 늘어나게 됩니다. 이런 염증을 가라앉히는 먹는 약과 바르는 약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입니다. 언제까지 사용해야 한다는 기한은 없는데 최소 6개월 이상 사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셋째, 필요하면 레이저 치료를 합니다.

     

    레이저 치료를 하면 치료효과가 좀 더 좋아지고 치료기간이 단축될 수 있으며 약으로 치료되지 않는 모세혈관 확장증 ( 즉, 늘어나서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혈관 )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치료가 만능은 아니어서 레이저 치료를 하더라도 처음 상태보다 약 60 - 70% 정도 좋아지게 되며 레이저 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지 치료를 해주어야 합니다.

     

  • 기미/색소 안면홍조가 있는 경우 화장품 사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면홍조가 있는 사람들의 피부는 여러 가지 자극에 매우 예민하기 때문에 따라서 화장품을 고를 때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알코올이나 싸한 느낌을 주는 멘톨과 박하 향이 들어있는 것은 가능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 시 스킨로션을 발랐을 때 따가운 느낌이 들면 바르지 않는 것이 좋고 가능하면 향료가 들어있지 않은 무향 ( fragrance-free) 제품을 쓰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기미/색소 안면홍조가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 보다 민감하다고 들었습니다. 피부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뜨겁거나 찬 물이 아닌 미지근한 물로 세수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강한 비누보다는 부드러운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때미는 수건이나 스폰지 등을 이용해서 얼굴을 문지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스크럽 제나 박피성분을 자극이 될 수 있으니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하고 부드러운 면 성분의 수건으로 물기를 닦습니다. 약 10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바르는 약을 바릅니다. 바르는 약을 바르고 적어도 5분 정도 지난 후에 화장품을 바릅니다. 이상의 주의 사항을 참고해서 화장품을 선택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쓰는 제품이 사용 후에 따가운 느낌이 없다면 계속 사용해도 됩니다. 냉찜질을 하게 되면 차가운 것이 닿았을 때는 얼굴 피부에 있는 혈관이 수축되었다가 떼는 순간 혈관이 늘어나기 때문에 더 빨개질 수 있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