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아이디

대표전화   02-487-7542

실시간전화
카카오톡




진료시간

top버튼

Total 2건 1 페이지
  • 체형관리 PPC 지방파괴주사

    º 링크 : http://skin_13.flv

     

    PPC는 우리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 성분입니다. 이것을 지방에 주사했을 때 지방에 강력한 파괴 작용을 하기 때문에 deoxycholate는 지방세포를 직접 파괴해서 자기의 임파계와 혈관계를 이용, 자연 배출시킴으로서 단지 지방세포 크기만 줄이는 기존의 지방분해 주사와 차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PPC 주사는 지방뿐만 아니라 섬유와 모세포도 자극하기 때문에 자신의 결체 조직도 다시 재생시켜서 피부의 탄력을 높여줌으로서 지방흡입 후에 처져있는 피부의 리프팅에 많은 자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PPC주사 후 2~3 주부터 자신의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대개 지방은 6주에서 8주까지 줄어들기 때문에 한 달에서 두 달 사이로 반복적인 주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PPC주사는 지방흡입과 비교해서 많은 장점이 있는데 우선 마취가 필요없고 부작용이 적기 때문에 안전하게 시술 할 수가 있고 시술 후에 바로 일상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간단히 점심시간 등을 이용해 주사를 맞으시실 수가 있습니다.
     

  • 체형관리 ppc와 클라투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ppc주사는 콩에서 추출한 지방 분해 약물을 피하지방층에 주입하여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원리입니다.

    용해된 지방은 액체로 변해 땀과 소변 등으로 배출되는 안전한 주사제로,

    볼살, 이중턱, 팔뚝살, 복부, 허벅지 등 거의 모든 부위에 부분적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클라투는 체내 지방 세포가 추운 환경에 노출되면 자연 분해되는 원리를 이용한 냉동지방분해술로,

    지방의 세포 수 자체를 줄여준다는 점에서 ppc와 차이가 있습니다.

    영하 9도의 냉각 기운을 1시간 가량 시술 부위에 가해 지방세포를 사멸시켜 지방이 인체 밖으로 배출되도록 합니다.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운동, 식이 요법으로 해결하기 힘든 국소 부위의 비만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지방상태, 근육량, 셀룰라이트 등 각각의 유형에 맞게 ppc와 클라투를 병행 치료하면 효과가 더욱 극대화됩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