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아이디

대표전화   02-487-7542

실시간전화
카카오톡




진료시간

top버튼

Total 13건 1 페이지
  • 탈모/두피 레이저 제모 시 레이저 기종이 중요한가요?

    레이저 제모가 효과적 이려면 레이저가 들어가는 깊이나 시간, 그리고 세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레이저는 출력이 충분히 세게 나와야 하며 조사 시간도 자유롭게 조절이 되는 레이저가 필요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모낭을 음압으로 빨아들여 강한 빛을 조사해야 하는 털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포지 레이저와 PPx를 같이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레이저 기종 선정이 중요합니다.

  • 탈모/두피 알라딘 필링을 받았는데요. 각질이 일어나네요. 원래 이런 건지요?

    알라딘 필링은 천연 성분을 이용해 각질층을 형성하는 각질세포를 제거하되 피부 자극과 통증이 적은 미세박피술입니다. 따라서 각질이 일어나는 것은 피부가 깨끗해지기 위한 과정이므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시술 후 1~2일은 피부가 약간 붉게 변하고 따끔거릴 수 있고, 4일 이후부터 각질이 탈락되는데, 손으로 무리하게 잡아 뜯거나 만지지 마세요.


    필링 후 한 번 더 내원해 각질정리와 보습치료를 받으시고, 사우나 및 찜질방은 피해주세요. 그리고 시술 후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고 가급적 자외선 노출을 줄여주세요.

  • 탈모/두피 임산부가 제모를 해도 괜찮나요?

    원칙적으로 임신 중에 레이저 치료는 금기입니다. 그러나 모르고 임신 중에 피부 레이저 치료를 했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부 레이저는 피부의 1mm내외만 침투하므로 태아에 영향을 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 탈모/두피 적절한 횟수의 시술을 하면 100% 제모가 되나요?

    레이저 제모는 털뿌리에 있는 색소 세포를 타겟으로 레이저를 조사하기 때문에 털의 색이 옅거나 아주 가는 잔털인 경우 뿌리를 파괴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90% 이상의 털을 영구 제모한다는 표현이 더 맞는 표현입니다.
  • 탈모/두피 제모 시 통증은 없나요?

    제모 시 통증이 있으므로 시술 전에 마취크림이나 냉각 마취를 하고 시술 시에도 냉풍기에서 차가운 바람으로 열을 시킵니다.
  • 탈모/두피 제모 시술 시 썬탠이나 태닝을 하면 안 된다는데 제모 후 여름휴가 계획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모 후 바로 휴가를 가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이 지나 피부가 다 진정이 되었다면 선크림만 바르시면 휴가를 가셔도 됩니다.
  • 탈모/두피 제모 후 자외선 노출 차단을 해야 한다는데 그 기간은 정확히 언제까지인가요?

    제모 후 눈에 보이지 않는 염증이 있을 수 있으므로 1-2주는 자외선을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탈모/두피 제모는 계절에 따라 시술 결과 차이가 있나요?

    여름에 자신 있는 노출을 위한 제모는 겨울부터 준비를 해야 합니다. 즉 제모는 6주 간격으로 5회 정도 시술이 필요하므로 5개월 전부터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선탠 후 레이저 제모를 하면 물집이 생기는 화상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므로 레이저 제모를 하시려면 선탠은 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탈모/두피 제모를 하면 그 부위가 검게 변한다는데(색소침착) 사실인가요? 검은 부분은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집에서 털을 보거나 면도를 하면 미세한 상처와 염증이 생겨 서서히 검게 색소 침착이 옵니다. 이때 털을 뽑거나 면도하는 행위를 멈추면 서서히 색소 침착은 좋아집니다.

     

    레이저 제모 시에도 드물게 화상을 입을 수 있는데 화상을 입으면 물집과 딱지가 되고 딱지가 떨어지면 그 부분이 검게 색소 침착이 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색소 침착은 수개월에 걸쳐 저절로 없어집니다. 빠르게 없애고 싶으면 레이저 토닝과 미백제를 사용하여 치료하시면 됩니다.

  • 탈모/두피 제모를 하면 땀이 많이 난다는데 맞나요? 또는 암내가 좋아진다는 것은 사실인가요?

    털과 땀샘은 전혀 별개의 조직입니다. 또한 털과 암내의 원인인 아포크린 선과도 역시 별개의 조직입니다. 즉, 레이저 제모를 한다고 땀샘이 파괴되지는 않으므로 땀이 줄거나 많아지지 않습니다

     

    레이저 제모를 하면 털에 묻는 분비물(아포크린선)이 줄어들어 액취증은 조금 개선될 수 있습니다.

  • 탈모/두피 코밑 제모 시 제모 후 얼굴 피부톤과 달라지진 않나요?

    시술 후 딱지나 물집이 생기지 않으면 색소 침착이 거의 오지 않으므로 피부톤의 변화는 오지 않습니다.
  • 탈모/두피 탈모치료방법

    º 링크 : http://skin_12.flv

     

    탈모치료는 농사를 짓는 것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농토에 물을 대는 것처럼 혈류를 증가시키는 약품을 사용한 메조테라피, 비료를 공급하는 것처럼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방법 모낭을 위축시키는 DHT 호르몬을 억제 할 수프로페시아와 같은 약을 쓰는 방법이 있고 씨를 뿌려주는 것과 같은 모발이식 방법이 있습니다.

     

    두피메조테라피에 사용하는 약들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혈류를 증가시키기 위해서 혈류를 확장시키는 약들이 있으며, 모발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해서 영양분인 미네랄이나 비타민 등을 충분히 공급하는 약이 있습니다. 최근 들어 줄기 세포 또는, 태반에서 추출한 여러 가지 성장인자를 두피에 공급하는 약 등이 있습니다.

     

    이런 여러 가지 약들을 배합함으로써 두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방법이며, 대개는 탈모치료의 초기 또는, 여성 형 탈모 치료에 사용이 되며, 주 1회또는 2주에 1회 정도로 10회단위로 치료하시게 되면 대개 3개월 이내에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 탈모/두피 폴 가이즈 근황.gif

    1. 초창기에 핵감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었고 신중하게 대처하기 위해 핵쟁이를 밴하지 않고 데이터를 수집함 

    2. 시스템이 정상 작동하는 것을 보고 소리 소문 없이 핵쟁이 섬(트롤촌)을 도입했었음 

    3. 핵쟁이로 감지되면 트롤촌으로 빠지며 주변의 핵쟁이들끼리 매칭이 잡혔음 

    4. 트롤촌은 최소 40명의 핵쟁이들이 존재해야 했으며 잡힐 때까지 매칭이 무한히 지속됐음 

    5. 처음에는 핵쟁이들이 충분하지 않았으나 감지 조건을 완화하니 핵쟁이들이 트롤촌으로 많이 빠짐



    게시물 검색